본문 바로가기
여행 & 맛집/국내

압구정 에그타르트 맛집 'Nata O Bica' 솔직 후기

by 재리 부부 2022. 11. 5.
728x90
SMALL

홍콩 출장을 가서 타이청 베이커리라는 곳에서 에그타르트를 먹어본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워낙 맛이 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압구정 쪽을 방문했다가 우연히 방문한 에그타르트 맛집인 'Nata O Bica'라는 곳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을 보니 ASIA No.1 에그타르트라는 타이틀이 적혀있더라고요. 웹사이트를 봐도 상호명 옆에 ASIA No.1 EGGTART라고 적혀있습니다. 조금은 기대를 하면서 매장을 방문했었습니다.

 

◈  Nata O Bica 위치                                           

 

Nata O Bica는 가로수길 메인에 위치하고 있지 않고 가로수길 기준으로 두 블럭 옆 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도 음식점이나 카페가 엄청 많이 즐비해있었습니다. 또한 사람들도 엄청 많아서 가게마다 거의 빈자리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몇 번 갈 적에 느끼는 것이지만 정말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잠깐 세워둘 곳도 없어서 이날도 주변을 돌아다니긴 했습니다.

 

◈  Nata O Bica 내외관                                      

Nata O Bica 에그타르트
Nata O Bica 에그타르트

 

Nata O Bica 외관을 보시면 에그타르트가 떡하니 붙어있습니다. 이름이 기억이 나지 않아도 저것만 봐도 잘 찾아왔구나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톤도 뭔가 에그타르트와 유사한 이미지를 풍기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영업시간은 월~토까지는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일요일만 아침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Nata O Bica 에그타르트Nata O Bica 에그타르트Nata O Bica 에그타르트
Nata O Bica 에그타르트

 

테이블은 대략 10 테이블정도 있었던 것 같았습니다. 저희가 방문을 했을 시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메뉴를 주문하고 나니 거의 모든 자리가 채워져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내부는 일반적인 카페의 모습과 다를 것이 없었습니다.

 

◈  Nata O Bica 메뉴                                     

Nata O Bica 에그타르트Nata O Bica 에그타르트Nata O Bica 에그타르트
Nata O Bica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의 종류는 7가지가 있었습니다. 갈릭 / 바닐라 / 에플시나몬 / 블루베리 크림 / 크림치즈 / 카카오 /  호두 타르트까지 있습니다. 가격은 2,800원에서 3,400원까지 조금씩 달랐습니다. 음.... 저 작은 게 평균 3,000원 정도 하는 게 저렴하지는 않았습니다. 압구정이긴 하니까 뭐 비싼 건가 싶기도 했는데, 다른 지점이라고 가격이 다르지는 않을 듯싶습니다.

 

Nata O Bica 에그타르트Nata O Bica 에그타르트
Nata O Bica 에그타르트

 

세트로 6개와 9개가 들어있는 박스 포장으로도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뭐 종류별로 추가금액이 있다고 적혀있긴 했습니다. 음료를 테이크 아웃을 하시면 캔에 담아 주신다고 하니, 이동하기에는 좀 편할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카페처럼 커피도 있었고 다른 음료도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서 매장 테이블을 이용하시려면, 에그타르트를 제외하고 1인당 1 음료를 주문해야만 합니다. 음료 한 잔과 에그타르트 두 개를 주문했는데 음료를 또 시켜야 한다고 직원 분이 얘기를 해주더라고요.

 

◈  Nata O Bica 주문 메뉴                                

Nata O Bica 에그타르트
Nata O Bica 에그타르트

 

저희는 카카오와 바닐라빈 맛의 에그타르트를 주문하고,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레몬 에이드를 주문했습니다. 와이프가 임신 중이라서 카페인을 피해야만 했습니다. 아무래도 에그타르트는 커피와 먹는 게 잘 맞는 것 같았습니다.

 

Nata O Bica 에그타르트

 

두 개가 전부 먹음직스럽죠? 바닐라 빈은 특유의 바닐라 향이 입 안에 퍼지면서 너무 부드러웠습니다. 한 입 먹고서 내부 사진 찍는 걸 깜빡했던 것 같았습니다. 카카오는 정말 초코향이 진하게 났으며 초콜릿과 타르트의 조합이 생각 외로 좋았었습니다. 실패가 거의 없는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호불호가 딱히 없을 것 같습니다.

 

Nata O Bica 에그타르트Nata O Bica 에그타르트
Nata O Bica 에그타르트

 

언제나 항상 재리 부부는 싹싹 다 먹는 답니다. 오늘도 맛집 인증샷입니다. 아시아 넘버원이라고는 하는데, 홍콩 타이청 베이커리보다는 에그타르트의 종류면에서는 정말 선택지가 많았던 것 같았습니다. 다양성에서는 좋았는데, 특별히 유별나게 맛이 있다는 것은 잘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맛집으로는 인정하겠습니다. 먹는 도중에 부엌 쪽을 보니 귀여운 강아지 한 마리가 심심하다는 표정으로 저희를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직원들이 가끔씩 놀아주긴 하던데, 돌아다니지 못해서 지루한 것 같더라구요. 압구정을 방문하시고 디저트 가게를 찾으신다면, Nata O Bica 에그타르트를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금일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잠. 깐. 만. 요~

 저도 카카오 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갈게요!

http://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일상(맛집, 여행), 주식이야기(종목분석, 시장분석, 수익실현)

pf.kakao.com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