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다낭 & 호이안 여행기 4탄 : 호이안 실크 빌리지(Mulberry Collection Silk Village) 부대 시설 소개, 조식 포함

by 재리 부부 2022. 8. 14.
728x90
SMALL

이 전 포스팅에서는 호이안 실크 빌리지의 위치와 객실 관련해서 정보를 전달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호이안 실크 빌리지의 두 번째 이야기로, 각종 부대시설과 조식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휴양지 혹은 호텔에서의 꽃은 조식이겠죠? 쉬러 갔지만 조식을 먹기 위해서 아침 일찍 일어나는 우리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

 

저희가 배정 받은 층은 5층입니다. 빌리지 건물 자체가 높지 않은데 거의 맨 위층으로 배정을 받은 것 같습니다. 만실은 아니었던 것 같고, 한산한 분위기였습니다. 역시나 여기 빌리지에도 마시지 코스는 있습니다. 가격표를 보니 바디 마사지가 60분에 2만 원가량하는 거 같습니다. 이런 곳에서의 마사지도 그리 비싸지 않으니, 왜 1일 1마사지를 받으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고요.

 

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

 

조식 레스토랑의 내부 모습입니다. 엔틱한 디자인의 내부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입니다. 자리가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만큼 조식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복잡하지는 않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투숙객들이 거의 보이지 않았습니다. 역시 의지의 한국인이죠.

 

호이안 실크 빌리지

 

음식은 참 다양한 것들이 있는데, 제가 용기를 내야만 먹을 수 있는 종류가 좀 많았습니다. 원래는 아침을 시리얼이나 빵으로 먹는 타입이라서 막 손이 가지는 않았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

 

보통은 베트남 전통 음식들이 많이 구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종류가 다양하긴 해서 선택의 폭이 넓었던 것 같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

 

저는 주로 빵과 과일 코너로 많이 왔다 갔다 했습니다. 주스와 우유도 구비가 되어있었고, 빵 종류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역시나 여기서도 베트남 커피를 맛볼 수 있어서 아침부터 카페인 섭취가 다량으로 되는 날의 시작이었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

 

한 편에서는 직원이 달걀프라이를 해주고 있었습니다. 따로 요청을 하시면 오믈렛으로도 만들어줍니다. 저희가 방문한 7월 말부터 8월까지는 베트남의 과일이 맛이 없는 시기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조식 때마다 먹은 과일들이 달지 않아서 실망했던 적이 많았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

 

근처에 보시면 피트니스 클럽과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저는 운동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인데, 와이프가 잠시 방에서 쉬면서 있는다고 해서 한 시간 정도 방문을 해서 운동을 했습니다. 기구나 이런 시설이 낙후되지 않았고 나름 사용하기에 좋았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위한 키즈클럽이 있는 데 사용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

 

그리고 이제 소개할 곳은 수영장입니다. 총 두 개의 큰 수영장이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첫 번째는 저희가 조식을 먹은 레스토랑 앞쪽에 바로 있습니다. 객실 소개하는 포스팅에서 객실 발코니에서 내려다본 뷰가 있는데 그 수영장이 이곳입니다. 객실과 가깝다 보니 새벽부터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

 

두 번째 수영장은 첫 번째 수영장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와 와이프는 여기가 더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첫 번째보다는 여기가 물이 더 맑게(?) 보였습니다. 사진으로 만도 보이시죠? 두 번째 수영장은 나무와 여러 가지 구조물들이 물에 비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다는 아니지만, 이렇게 빌리지 내에서도 수영장만 이용하면서 힐링하는 것도 휴양지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호이안 실크 빌리지호이안 실크 빌리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

 

역시나 수영장 내에서, 음료와 음식을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 쭉 대충 봐도 코스를 제외하고는 만원을 넘는 메뉴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음료는 3,000원 ~ 4,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니 부담이 없고 너무 좋은 것 같았습니다. 이런 맛에 동남아를 찾는 것 같았습니다.

 

이렇게까지 호이안 실크 빌리지의 포스팅을 총 두 편에 나누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다낭에서만 주로 많이 휴양을 즐기시는데, 이곳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이제 호이안 주변의 해변과 다운타운 및 즐길 거리까지 다음 편부터는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당일치기로 다낭에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니, 앞으로 작성할 포스팅이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포스팅에 뵙겠습니다!!

 

이전 실크 빌리지 객실 소개편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하실 수 있으니 못 보신 분들은 한 번 보시고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victoriapa.tistory.com/89

 

베트남 다낭 & 호이안 여행기 3탄 : 호이안 호텔, 실크 빌리지(Mulberry Collection Silk Village)

베트남 다낭 여행기 2탄에서 소개했던 다한(DAHAN)마사지를 받고 나서 드랍 서비스를 통해서 호이안으로 이동했습니다. 마사지 포스팅 링크는 아래쪽에 남겨 놓도록 하겠습니다. https://victoriapa.tis

victoriapa.tistory.com

 

 

♡ 잘 보셨으면 구독과 공감 부탁드려요 ♡

 
 

잠. 깐. 만. 요~

 저도 카카오 뷰 채널을 개설하였습니다.

채널 추가해주시고, 댓글로 본인의 채널 알려주시면,

바로 맞추갈게요!

http://pf.kakao.com/_SQxgGb

 

일상 속 주식 이야기

일상(맛집, 여행), 주식이야기(종목분석, 시장분석, 수익실현)

pf.kakao.com

728x90
LIST

댓글